@felonypansy4
Active 3 years, 5 months ago
사장님께서 오늘까지만 지켜보고 휴무를 할지 말지 고민 중이다”라고 말했다. 신촌에서 중식당을 운영하는 강아무개씨는 “손님들이 아예 안 오시는 걸 보니 다들 4단계를 잘 알고 계시는 것 같다”고 한숨을 쉬었다.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처음으로 적용된 12일 저녁, 서울 종로구 ‘종각 젊음의 거리’에서 고깃집을 운영하는 ㅇ씨는 4인용 테이블 15개가 놓인 텅 빈 가게를 바라보며 허탈하게 웃었다. 고깃집은 평소에 ‘맛집’으로 소문나 손님이 끊이지 않던 곳이다. 지난 9일 정부가 거리두기 4단계 방침을 발표하자마자, 식당에는 예약 취소 전화가 이어졌다.
포토존
카메라로 동영상을 찍던 한 시민 […] View
Member's groups
There were no groups found.

